123(2).jpg

01. 희년기금

희년기금은 앞서 가고 있는 기독 활동가들이 후배 기독 활동가들의 활발한 활동과 운영을 지원할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입니다. 이후, 한빛누리재단이 안정적 기금 조성을 위해 동참하면서 운영을 책임지고 있으며, 복음주의 사회선교 단체들과 한빛누리공익기금 협력단체를 지원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긴급하고 절실한 필요가 있는 단체와 활동가들의 기댈 언덕이 되고자 합니다.



akdong.jpg

02. 악동기금

‌악동기금은 악동뮤지션 찬혁, 수현 남매가 오디션 우승 상금을 기탁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장기적인 안목 속에서, 의료, 학업 및 창의적인 사업 등을 지원하는 것과 선교지의 긴급한 필요를 살펴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edm.jpg

03. 이디엠기금

이디엠기금은 이디엠에듀케이션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자문을 담당하던 한빛누리가 그 운영을 위탁받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취약한 환경에 처한 다음 세대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문화가정 어린이, 난민 가정 어린이, 분쟁국가 어린이, 세월호 희생자/생존자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등 다양한 상황의 어린이 청소년들이 다음 걸음을 내디딜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자 합니다.


photo-1460788150444-d9dc07fa9dba.jpg

04. 브라이트주니어펀드

브라이트주니어펀드는 한 작은 교회의 성도들이 뜻을 모아 조성한 펀드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 특히, 한부모 가정의 자녀교육비를 일정기간 지원해 다음세대들이 꿈을 키워가도록 돕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후, 한빛누리가 펀드 조성에 함께 참여하고 펀드 운영을 맡게 되어, 보다 많은 가정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브라이트주니어펀드가 지속적으로, 다음세대들의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상시 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기부 방법 안내  070-4848-2957